신곡 발매 라이브
'들려주고 싶었던'
'싱어게인' 후 첫 발매
이승윤 / 사진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윤 / 사진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승윤이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이 오는 22일 오후 6시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이승윤은 오는 22일 오후 5시 30분 '들려주고 싶었던' 발매 기념 브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는 브이 라이브 채널 '쇼플레이ENT'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이승윤은 신곡에 관련한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브이 라이브는 이승윤의 데뷔 후 첫 브이 라이브로 알려져 라이브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지난 15일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린 이승윤은 지난 17일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후 이승윤은 리릭 포스터,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들려주고 싶었던'은 이승윤이 '싱어게인' 이후 처음 발매하는 신곡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 곡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곡으로, 밴드 알라리깡숑의 멤버들이 참여해 굳건한 의리를 과시했다.

독보적인 스타일로 JTBC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유명가수전'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달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이승윤의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