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뮤지션 리지아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안녕' 가창
사진제공=스노우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노우 엔터테인먼트


신예 가수 리지아(LIZIA)가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가창했다.

17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11 '안녕'은 어쿠스틱 기타의 잔잔한 선율 위 리지아의 담담하면서도 애틋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특히 '널 더 이상 내게 가두기 싫어서 꼭 쥔 두 손을 놓자 했잖아' 등 이별 후 느끼는 감정들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곡의 분위기와 감성을 더욱 고조시킨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11번째 OST를 가창한 LIZIA (리지아)는 지난 1월 싱글 앨범 '사계절'로 데뷔한 신예 뮤지션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방탄소년단) 'DYNAMAITE', 오마이걸 'DUN DUN DANCE' 등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커버 송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홍자, 김나희, 노지훈, 별은, 유엔젤보이스, 서우진, 이인 등 경력과 장르를 뛰어넘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관심을 모았던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는 이날 공개된 리지아 곡 외에도 극중 몰입감을 배가시킨 다양한 BGM 트랙과 미공개 신곡이 담긴 최종 앨범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최근 최고 시청률 17.6%를 기록하는 등 빠른 전개와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