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6월 9일 컴백 예고
미니 3집 'IDENTITY : Action' 트레일러 기습 공개
위아이 컴백 트레일러 캡처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위아이 컴백 트레일러 캡처 /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WEi)가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6월 9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위아이 멤버들이 각자의 사각 프레임 속에서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트레일러에는 멤버별 음악 콘셉트를 암시하는 단어가 함께 공개돼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유용하는 'Addiction'(에딕션)으로 다크한 무드에 나른한 매력을 발산했고 김동한은 'Charisma'(카리스마)로 레트로한 의상 콘셉트와 함께 역동적인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김요한은 'Temptation'(템테이션)으로 올블랙 의상을 선보이며 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사했다.

강석화는 'Impressive'(임프레시브)로 꽃과 화분을 활용해 화려하면서도 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대현은 'Optimum'(옵티멈)으로 강렬한 블루 헤어와 함께 네온을 활용한 힙합의 매력을 살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준서는 'Noble'(노블)로 귀족적이면서도 고결한 느낌을 살렸다. 이에 곧 베일을 벗을 6인 6색 위아이의 색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는 'IDENTITY'의 마지막 시리즈다. 앞서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올해 2월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연이어 발매하며 도전하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줬다.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DENTITY'의 마지막 시리즈 대미를 장식할 위아이의 컴백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