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의 모든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오는 31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로 컴백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공식 SNS 채널에 마지막 콘셉트 포토 'YOU' 버전을 올렸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6일 'WORLD' 버전을 시작으로, 18일 공개한 'BOY'에 이어 'YOU' 버전을 끝으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선보였다.

'YOU' 버전 역시 앞선 콘셉트 포토들과 마찬가지로 무드 티저가 먼저 올라와 기대를 모았다. 'YOU'라는 문구와 함께 풍선, 헬멧, 영화표, 꽃다발, 아이스크림이 등장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이어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무드 티저 속 소품을 들고 있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도, 멤버들의 소품과 그 모습이 커플을 연상케 해 특별함을 더했다. 두 장의 영화표와 음료를 들고 있는 수빈, 자신의 것과 똑같은 헬멧을 들고 선 연준, 그리고 범규는 두 개의 아이스크림을 들고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하트 모양의 풍선을 든 태현과 꽃다발을 쥔 휴닝카이 역시 '누군가'가 올 것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풋풋하면서도 설레는 감정을 동시에 표현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횡단보도에 멈춰 같은 곳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은한 미소를 띤 수빈과 시크함이 느껴지는 태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연준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휴닝카이에 이어 차가운 표정의 범규까지, 다섯 멤버가 각기 다른 표정으로 색다른 분위기의 5인 5색 비주얼을 뽐냈다.

다채로운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콘셉트 소화력' 장인임을 증명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으로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