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뮤비 출연
도입부 내레이션
20일 뮤비 본편 공개
헤이즈 '헤픈 우연' 티저 / 사진 = 피네이션 제공
헤이즈 '헤픈 우연' 티저 / 사진 = 피네이션 제공


19일 오후 6시 헤이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 타이틀곡 '헤픈 우연'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에서 시작된 "처음 만나는 당신이, 정말 처음인지 모르겠습니다"라는 헤이즈의 내레이션에 이어,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가끔 마주하는 우연이, 정말 우연인지 모르겠습니다"라는 송중기의 내레이션이 도입부를 이끈다.

이어 댄디한 차림의 송중기가 등장, 이목을 사로잡은 데 이어 헤이즈와 우연인 듯 아닌 듯 지나치는 상황이 반복된다.

헤이즈의 시선에서 시작한 첫 티저에 이어 송중기가 헤이즈를 바라보는 시선으로 연결되고 '헤픈 우연'의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더해진 한 편의 단편영화 같은 연출도 눈길을 끈다.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P NATION)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헤이즈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헤픈 우연'을 포함해 사랑에 관한 다채로운 감정과 이야기를 녹여낸 8곡이 수록돼 있다.

송중기의 출연과 함께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로 궁금증을 높인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의 전곡 음원과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