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오는 5월 5일 신곡 발매
'내 마음속 최고' 열혈 홍보
"어린이날 발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정동원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정동원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가수 정동원이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직접 전했다.

정동원은 28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 발매 기념 인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원은 "5월 5일 어린이날 오후 6시 제 노래 '내 마음속 최고'가 발매된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짧은 인사를 전했다. 스트라이프 재킷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정동원은 한층 성장하고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대중이 사랑하는 정동원만의 경쾌한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정동원은 다수의 방송, 공연을 통해 쌓아온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틴 트롯(Teen Trot)'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할 예정이다.

그동안 '뽕숭아학당',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등 예능에서 활약하는 동시에 '효도합시다(Prod. 플레이사운드)', '짝짝꿍짝(Feat. 남승민, Prod. 영탁)' 등 음원 발매, 드라마 '꼰대인턴' OST 참여까지 다양한 창구에서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이어온 정동원의 신보에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정동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는 오는 5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