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웬디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솔로 데뷔를 앞둔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타이틀 곡 '라이크 워터(Like Water)'로 올봄 따뜻하면서도 청아한 매력을 들려준다.

웬디의 첫 솔로 앨범 '라이크 워터'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라이크 워터'에는 더블 타이틀 곡 '라이크 워터'와 '웬 디스 레인 스톱스(When This Rain Stops)'를 비롯한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 곡 중 하나인 '라이크 워터'는 웬디의 부드럽고 청아한 보컬과 섬세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히트메이커 유영진과 켄지(KENZIE), 프로듀싱팀 코치앤센도(Coach & Sendo) 등이 함께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따뜻한 감성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가사에는 서로의 존재와 의미를 삶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물'에 비유해 작은 빗방울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서로에게 운명처럼 흘러간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곁을 지켜준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펼쳐갈 새로운 여정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가 감동을 더한다.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웬디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가 공개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웬디의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크 워터'는 4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