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곡 '사랑해 널 지우지도 못할만큼' 작사-작곡 참여
/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비 마이 리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을 포함해 'You are the reason', '그대가 사라진다 (She`s Gone)', '비가와 (Rain)', '사랑은 왜 어려운 걸까 (I Didn’t Know)', '사랑해 널 지우지도 못할만큼 (Unforgettable)'까지 황치열의 짙은 감성이 담긴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황치열을 대표하는 장르인 발라드로 가득 채워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은 첫 만남의 ‘안녕’부터 헤어짐의 ‘안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 리스너들이 순식간에 빠져들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마지막 트랙인 '사랑해 널 지우지도 못할만큼 (Unforgettable)'은 황치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 또한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황치열이 지난 2019년 1월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 이후 2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은 가수 황치열로 살아갈 수 있는 이유인 자신의 팬, 음악,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완성시킨 가장 황치열 다운 앨범이다.

특히 황치열이 홀로서기를 선언한 이후 처음으로 제작하는 앨범인 만큼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밤낮없이 녹음 및 앨범 제작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시작하는 황치열, 그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앞으로 그가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황치열은 그동안 '매일 듣는 노래', '되돌리고 싶다', '별, 그대',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이별을 걷다' 등 이별송을 탄생시키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