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 /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현아 /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현아가 신곡 '암 낫 쿨(I’m Not Cool)'에 대해 살모사 같다고 밝혔다.

현아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암 낫 쿨(I’m Not Cool)'의 신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앞서 화제를 모았던 현아의 티저 이미지를 유니크하게 편집한 장면과 함께 5개 전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1번 트랙 타이틀곡 '암 낫 쿨'은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로 현아의 독특한 음색과 반복되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다. 싸이와 현아와 던(DAWN)이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현아는 "처음 이 노래를 듣자마자 살모사가 생각이 났다. ‘스네이크 송’이다 싶었다. 던이 '나보다 독한 건 없어, 살모사'란 가사 어떠냐고 슬쩍 던졌는데 그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 사람을 현혹시키는데 독이 있어 다가가지 못하는 살모사처럼 내게도 그런 이중적인 면이 있는 것 같다"고 곡 콘셉트를 전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가수 현아 /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현아 / 사진제공=피네이션
2번 트랙 '굿 걸(GOOD GIRL)'은 현아가 작사한 곡으로 그루비한 악기가 현아의 보컬과 어우러지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3번 트랙 '쇼윈도(Show Window)'는 따뜻하고 몽환적인 플럭사운드가 인상적인 퓨쳐 베이스 곡으로 1,2번 트랙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4번 트랙 '파티, 필, 러브(Party, Feel, Love)(Feat. DAWN)'는 2021년 트렌드를 조합한 미니멀 붐뱁 장르로 던이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지원사격에 나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2019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던 5번 트랙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까지 수록돼 신보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현아는 자신의 이야기로 꽉 채운 새 미니앨범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였으며, 26일 오후 타이틀곡 '암 낫 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더욱 성숙해진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가요계 출격 준비를 마친 현아에게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암 낫 쿨'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