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1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누아르' 발매
타이틀곡 'Thank U'
황정민X이정현 뮤직비디오 출연
유노윤호 'Thank U' 뮤직비디오에 황정민, 이정현 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유노윤호 'Thank U' 뮤직비디오에 황정민, 이정현 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땡큐(Thank U)' 뮤직비디오로 한 편의 누아르 액션 영화를 선보인다.

오는 18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땡큐' 뮤직비디오에는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개성 강한 연기파 배우 이정현이 출연, 유노윤호와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배우들의 명품 연기는 물론, 퍼포먼스와 드라마타이즈를 넘나드는 뮤지컬적인 연출로 몰입을 높였으며, 강렬한 스토리 라인과 스피디한 액션, 규모감 있는 세트 등으로 곡의 무드를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땡큐'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온라인 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15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땡큐'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누아르(NOIR)'는 1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