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오는 19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년미 가득한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크래비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래비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이번에는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의 세 번째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크래비티는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과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제각각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시크한 분위기의 레이서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짙은 남성미의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던 크래비티는 이번에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순정만화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장난기 가득한 느낌은 물론, 신비로운 아우라를 동시에 드러내는 9인 9색 다채로운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크래비티는 레트로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전화기, 확성기, 라디오 등의 소품을 들고 있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크래비티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는 서로 다른 존재였던 '그들'이 점점 공감을 통해 '우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HIDEOUT'의 세 번째 시즌이다, 총 7개의 트랙을 통해 크래비티의 진솔한 스토리가 담길 예정으로,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