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사진=WH CREATIVE 제공
장우혁 /사진=WH CREATIVE 제공


장우혁이 ‘럽(She)’의 원테이크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그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WH CREATIVE는 15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5일 발표한 멀티앨범 ‘럽(She)’의 타이틀곡 ‘럽’의 퍼포먼스가 담긴 원테이크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영화 ‘백 투 더 퓨처’ 속 드로리안 자동차의 타이어가 만든 불꽃 스키드마크로 시작하는 영상은 트렌디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이전 앨범 ‘HE’가 파워풀한 스텝이 특징이었다면 ‘럽(SHE)’은 보다 세심하고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주를 이룬다. 일렉트로닉 사운드 기반의 미디움 템포 비트 위에 장우혁 특유의 킵 앤 슬로우 퍼포먼스를 더해 레트로에 요즘 감성을 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그녀의 시점(SHE)을 옮긴 곡인 만큼 그루비한 비트와 멜로디는 물론 댄스에서도 핑거팁과 라이트한 스텝, 절제되면서도 세련된 움직임이 돋보인다. 또한 카메라 워킹을 통해 몽환적인 눈빛과 함께 선보인 안무 구성은 간결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끈다.

매번 새로운 댄스 신드롬을 선보이며 도전을 멈추지 않는 장우혁. 그렇기에 팬들은 늘 또 다른 모습으로 돌아올 장우혁을 기대하고, 그런 팬들을 위해 장우혁은 언제나 기대 이상의 무대를 돌려주며 건강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번 활동을 기대하는 팬들을 위해 장우혁은 예능 tvN ‘온앤오프’, 라디오 MBC ‘두 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 입니다’, MBC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등 TV, 라디오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16일 07시 KBS COOL FM ‘조우종의 FM 대행진’, 17일 낮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심신영입니다’ 출연도 예정돼 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