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29일 신곡 'HWA' 발표
컴백 당일 美 '제임스 코든쇼' 출연
사진 = CL 측 제공
사진 = CL 측 제공


가수 CL이 강렬한 영상과 신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컴백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CL은 26일 오전 11시 공식 SNS를 통해 ‘HWA’(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CL은 독특한 의상을 입고 마치 소원을 비는 듯한 표정으로, 푸른빛이 강렬한 꽃 모양의 해를 바라보며 “make my days peaceful, my nights colorful and my dreams fruitful”이라고 읊조린다. 이어 신나는 멜로디가 이어지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CL의 랩으로 마무리가 된다.

짧지만 강렬함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이번 티저 영상은 CL이 과연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기 충분하다.
사진 = CL 측 제공
사진 = CL 측 제공
앞서 CL은 티저 이미지들과 함께 ‘Through the fire’ ‘All Eyes on Me’ ‘지금 ALL IN 아님 말아’ 등의 메시지를 남겨왔는데, 이번 티저 영상의 내레이션을 비롯해 이러한 메시지가 최종적으로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CL은 29일 신곡 발표와 함께 당일(한국 시간)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쇼’(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신곡 ‘HWA’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CL의 이번 무대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 무대 이후 2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대라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긴 공백기 끝에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는 CL은 오는 29일 이번 신곡 발표 이후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