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기획 新 보이그룹' 고스트나인, 박지훈 이어 완성형 아이돌 될까


가수 겸 배우인 박지훈이 소속된 마루기획의 새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멤버 6인 공개에 이어 나머지 세 멤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고스트나인(GHOST9)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의 이우진, 최준성, 프린스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우진, 최준성, 프린스 세 멤버는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신인의 당찬 패기를 드러냈다. 특히 비장함이 느껴지는 위풍당당한 포즈가 추후 고스트나인(GHOST9)이 보여줄 강렬한 콘셉트와 음악을 예고한다.

이우진은 팀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다. 2019년 Mnet '프로듀스X101'에 참가한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최준성은 팀 내 메인 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고 있으며, 역시 2019년 Mnet '프로듀스X101'에 참가해 출중한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프린스는 태국 출신으로 팀 내 유일한 외국인 멤버다. 태국어를 비롯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까지 4개 국어에 능통하며, 보컬을 맡고 있다.

고스트나인(GHOST9)은 이진우, 이강성, 이신을 필두로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 이우진, 최준성, 프린스까지 9명 멤버 전원의 비주얼과 프로필 공개를 완료했다.

고스트나인(GHOST9)은 지구의 속이 비어있고, 양극인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공동설'을 기반으로 웅장하고 방대한 세계관을 전개한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오는 23일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