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중이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OST에 참여한다.

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일 "김재중이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OST 주자로 선정됐다. '미스터하트' OST '불러봐도'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미스터하트'는 최초의 한국 BL(BOYS LOVE) 드라마인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후속작으로, 마라톤 유망주와 페이스메이커 간의 설렘 가득한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 마라토너 유망주로 그룹 더 맨 블랙의 천승호가, 그에게 늘 힘을 주는 페이스메이커 역할은 '프로듀스 X 101' 출신의 이세진이 주연으로 나선다.

'불러봐도'는 아무도 손잡아 주는 이가 없던 시절 헤어진 연인을 향한 이세진(고상하 역)의 마음을 표현한 드라마 속 유일한 발라드. 다수의 음반을 통해 애절한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이 돋보이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김재중은 이번에도 진한 감성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 역시 "김재중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감정과 상황을 대변하며 극의 감성을 풍부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김재중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2011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지켜줄게'와 '닥터 진' OST '살아도 꿈인 것처럼', '트라이앵글' OST '싫어도' 등 OST를 선보여 극의 몰입도를 높였던 기재중은 20144년 '트라이앵글' 이후 6년 만에 OST 소식을 전했다. 이에 오랜 시간 김재중의 새로운 OST 발매를 기다렸던 팬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거운 상황.

이에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재중의 '미스터하트' OST 녹음 소식과 함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에 임하고 있다.

김재중의 '불러봐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