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의 '깨워'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의 '깨워'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강렬하고 섹시한 본능을 깨웠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의 타이틀곡 '깨워(Who U Ar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비처럼 쏟아지는 모래알 속에서 강다니엘의 손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이어 심장을 깨우는 비트가 흘러나오며 강다니엘은 눈을 감은 채 모래 위에 누워있기도 하고, 솟아나는 불기둥을 바라보는 뒷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수많은 체인 장식의 화려한 의상에 얼굴에는 상처 분장을 더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깨워'는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808 베이스 드럼, 라틴 기타, 플루트, 신시사이저와 보컬 이펙트들이 강력한 조합을 이루어 올여름을 사로잡을 중독적인 멜로디로 완성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가수 강다니엘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강다니엘은 '마젠타'로 강렬하게 돌아온다. 한여름의 태양 같은 붉은 마젠타를 키 컬러로, 뜨거운 에너지를 담았다는 타이틀곡 '깨워'까지 컬러 시리즈를 통해 매 키 컬러마다 완전히 다른 색의 음악을 선사하는 강다니엘이기에 신보 마젠타로 보여줄 음악적 색깔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강다니엘의 '마젠타' 전곡 음원은 오는 8월 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