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나솔라./ 사진제공=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그룹 루나솔라./ 사진제공=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첫 번째 걸그룹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신인 걸그룹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팀명 “LUNARSOLAR(루나솔라)”와 로고를 함께 공개해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다.

NHN벅스가 처음으로 제작한 걸그룹이기도 한 “LUNARSOLAR(루나솔라)”는 “달의” 라는 뜻을 가진 ‘LUNAR’와 “해의”라는 뜻을 가진 ‘SOLAR’의 합성어다. 달과 해처럼 전혀 다르지만 한쪽에 치우지지 않고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다.

4명의 멤버로 구성된 “LUNARSOLAR(루나솔라)”는 보컬 기반의 퍼포먼스 그룹이다. 헤드셋 마이크를 이용한 안무 위주의 기존 아이돌들과 달리 매 무대마다 자체 제작한 커스텀 핸드마이크를 이용하여 공연 같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 모두 보컬과 퍼포먼스가 뛰어난 것이 가장 큰 강점인 “LUNARSOLAR(루나솔라)”는 데뷔 전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보컬 영상과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특히 멤버 중 지안(JIAN)은 데뷔 전 공개된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커버한 영상이 300만뷰 이상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LUNARSOLAR(루나솔라)”는 이번 주 멤버별 아이덴티티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오는 8월 말 데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