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유-수호 편'./ 사진제공=SM C&C STUDIO
'심포유-수호 편'./ 사진제공=SM C&C STUDIO
그룹 엑소의 수호가 입대 전 촬영한 콘텐츠 '심포유'에서 눈물을 쏟았다.

16일 공개되는 ‘심포유 - 수호 편’(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수현 안혜림, 이하 ‘심포유’)에서는 수호의 일일 키친을 찾은 마지막 손님이 등장한다. 수호는 마지막 손님에게 요리를 대접 하던 중 갑자기 눈물을 쏟아냈다.

수호는 마지막 손님의 방문을 앞두고 세 번째 요리에 도전했다. 지난 요리에서 겪은 시행착오 덕분에 수호는 이제 제법 능숙한 모습으로 요리 준비에 나섰다. 심지어 레시피에 없는 재료들을 추가해 가며 ‘수호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갔다고.

이어 수호의 특별한 손님이 등장한다. 데뷔 초부터 수호의 모든 활동에 항상 함께 해왔다는 ‘미지의 손님’은 등장부터 돌발행동으로 수호를 경악케 하는 등 수호와의 ‘리얼 케미’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수호가 처음으로 만들어 준 요리라며 된장찌개 인증샷을 찍는 등 ‘수호 팔불출(?)’의 모습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EXO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익숙한 존재로 알려졌다는 마지막 손님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수호는 마지막 손님에게 요리를 대접하고 싶었던 이유를 밝히며 힘들었던 시간 마지막 손님에게 위로 받았던 이야기를 꺼냈다. 급기야 수호는 이야기를 이어가던 도중 결국 눈물까지 보였다.

그런가 하면 수호의 랜선 팬미팅 ‘O2asis’ 비하인드도 깜짝 공개된다. 사전 VCR 촬영 현장에서 수호는 리허설부터 음정 하나 놓치지 않고 연습을 거듭하는 모습으로 ‘준면 성실’ 캐릭터를 여실히 입증했다. 이어진 랜선 팬미팅 당일에는 생방송을 앞두고 긴장하며 준비하는 수호의 모습부터 팬미팅 중 음악방송 1위의 경사를 접한 수호의 찐 감동 리액션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심포유’를 마치며 수호의 진솔한 촬영 소감과 팬들을 위한 메시지까지 준비된 ‘EXO의 영상 기록기 : 심포유 – 수호 편’ 마지막 이야기는 16일부터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LIVE 및 네이버 TV의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포유 – 수호 편’의 마지막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수호의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오는 23일 화요일 낮 12시 네이버 VLIVE+ 에서 출시되는 ‘심포유 – 수호 편’에서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수호의 옷장 공개는 물론, 수호가 직접 알려주는 ‘패션 꿀팁’ 부터 ‘사진 찍기 꿀팁 ’까지 담긴 ‘수호의 꿀팁 데이’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나노 단위 짤 생성을 유발하는 ‘수호의 힐링 요가 체험기’와 ‘수호랜드(Feat. 면세찬스)’의 웃음 폭탄 미공개 게임들까지 준비되어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이 될 전망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