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MV 티저 캡처
그룹 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MV 티저 캡처


그룹 트와이스가 매혹적인 안무로 여신들의 축제 같은 분위기를 뽐냈다.

트와이스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9집의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신비로운 숲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냈고, 깊은 숲속에서 열린 여신들의 축제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트와이스는 다채로운 색감과 패턴이 인상적인 히피풍 의상을 걸친 채 유려한 선율에 맞춰 화려한 손동작을 선보였다.

나연과 미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울려 퍼진 가운데, 에메랄드빛으로 반짝이는 물 위를 수놓은 안무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하나가 된 듯 펼친 완전무결한 칼군무는 감탄을 유발했다. 유영하듯 부드러운 느낌과 절도 있는 동작이 조화를 이뤄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그룹 트와이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은 "아홉 명의 단합된 모습이 이번 안무의 관전 포인트다. 디테일이 꽉 찬 멋있는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해 화제를 모은 'MORE & MORE' 가사도 일부 공개됐다.

"I know I want it 입에 바른 소린 이제 그만할게 Cause I deserve it 혹시 잠깐 내가 미워지더라도 걱정 안 할게 Cause I know you"라는 노랫말과 트와이스의 역대급 미모가 더해져 묘한 매력을 배가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모어 앤드 모어'로 컴백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