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의 < Winter Rose >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동방신기와 2PM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1일 일본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지난 30일 발매한 동방신기의 싱글앨범 < Winter Rose >는 데일리 싱글 차트 2위를 차지했다. < Winter Rose >는 동방신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앨범이며, 앨범 < Tone >에 실렸던 ‘Duet’의 겨울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2PM이 30일 발표한 일본 정규 1집 앨범 < REPUBLIC OF 2PM >은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에는 한국에서 발표한 ‘Without U’와 ‘I`ll be back’의 일본어 버전, 그리고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Ultra Lover’ 등이 수록돼있다.

이외에도 지난 달 23일 발매한 카라의 < Super Girl >은 지난 달 21일부터 27일까지 집계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FT 아일랜드의 싱글 < Distance >는 일본 싱글 데일리 차트에서 4위, 티아라의 싱글 < YAYAYA >는 7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 아이돌 가수들이 일본 차트에서 여전히 강세인 가운데 동방신기, 카라, 소녀시대는 오는 31일 한 해를 정리하는 일본의 대중가요 특집 프로그램인 NHK <제 62회 홍백가합전>에 출연할 예정이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