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폴 러드, 조나단 메이커스 화상 기자간담회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배우 폴 러드가 '앤트맨3'의 차이점으로 '캉'을 꼽았다.

2일 오후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감독 페이튼 리드, 이하 '앤트맨3') 화상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캉' 역의 조나단 메이저스가 참석해 이야기를 전했다.

폴 러드는 이번 '앤트맨3'이 전 시즌들과 달라진 점에 대해 "가장 큰 차이점은 정복자 '캉'의 등장이라고 할 수 있다"며 "물론 여전히 가족애를 중요시하는 영화이지만, 분위기가 다르고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다. 이 모든게 캉의 등장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캉' 역의 조나단의 자신의 역할 '캉'에 대해 "캉은 MCU 멀티버스에 모두 속해있고 시공간 넘나드는 슈퍼 빌런이다.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유일 빌런"이라며 "변종이 있어 특이하다. '캉'의 변종이 많다. 하나의 버전만으로 정의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폴 러드는 "그 많은 변종 중에 최악의 변종이 나타났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다.

'앤트맨' 시리즈로 전 세계적인 메가 히트를 세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의 앙상블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 존재감을 나타낸 '재닛 반 다인' 역에 미셸 파이퍼가 다시금 분한다. 여기에 캐서린 뉴튼이 앤트맨의 딸 '캐시 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특히, '타노스' 보다 강력한 빌런이자 '어벤져스'의 숙적인 정복자 '캉' 역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낙점돼 연기했다.

2월 15일 개봉.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