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범죄도시2' 강력반 컴백 예고편
/사진=영화 '범죄도시2' 강력반 컴백 예고편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 속 강력반 컴백 예고편이 공개됐다.

4일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다시 돌아온 금천서 강력반 식구들의 팀 테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범죄도시2' 강력반 컴백 예고편을 공개했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 분)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이야기.

공개된 강력반 컴백 예고편은 전편에서 든든한 호흡을 자랑했던 금천서 강력반 식구들의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와 팀워크가 돋보인다. 먼저 가리봉동의 안전을 책임지며 범죄를 소탕하는 이들의 모습은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이어 괴물형사 마석도와 함께 베트남으로 파견 나간 금천서 강력반 1팀 반장 전일만(최귀화 분)을 통해 더욱 글로벌해진 스케일의 화끈한 범죄 소탕 작전을 예고했다. 두 사람의 짜릿한 액션과 유쾌한 호흡이 벌써 기대를 모은다.

금천서 강력반의 든든한 맏형 형사인 오동균(허동원 분)은 베트남에 있는 두 선배를 돕기 위해 한국에서 수사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최강 빌런 강해상을 잡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열혈 수사를 펼치는 그의 모습은 베트남과 한국으로 오가는 짜릿한 추격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금천서 강력반의 젊은 피, 강홍석(하준 분) 형사와 김상훈(정재광 분) 형사의 등장도 빼놓을 수 없다. 드디어 막내를 벗어난 금천서 강력반의 브레인 강홍석은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을 선보이며 전편과 180도 달라진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새로운 금천서 강력반 막내 형사로 합류한 김상훈은 앞뒤 가리지 않고 앞장서는 패기 넘치는 열혈 신입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 금천서 강력반에 신선한 활기를 더한다.

한편 '범죄도시2'는 오는 18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