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1'에 출연한 배우 한소희.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운드트랙#1'에 출연한 배우 한소희.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한소희가 색다른 설렘으로 '사운드트랙 #1'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23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이 공개된다.박형식과 한소희가 출연하는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뮤직 로맨스다.

한소희는 '사운드트랙 #1'에서 솔직함이 매력인 생계형 작사가 이은수 역을 맡았다. 지금껏 한소희가 작품들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톡톡 튀고 러블리한 캐릭터라 주목을 모은다. 이에 한소희에게 '사운드트랙 #1'은 어떤 작품인지, 그 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직접 물어봤다.
한소희 "♥박형식과 첫눈 보고 싶단 바람 이뤄져…그림 같았다"(인터뷰)
한소희는 '사운드트랙 #1'에 대해 "어린 시절 짝사랑의 풋풋했던 감정과 그 시기의 저를 추억하고 다시금 꺼내 보게 해 준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사운드트랙 #1'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김희원 감독님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한다. 촬영 시작 전 함께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겠다는 확신을 얻었다. 또 워낙 시원시원하고 유머러스해서 좋은 시간과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밝혔다.

자신이 분한 이은수 캐릭터에 대해서는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명쾌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 이 지점이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렇게 밝은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신경 쓴 부분이 있는지 묻자 "은수는 저의 본래 모습과도 닮은 부분이 많다. 되려 솔직하고 대담한 성격이 선우의 감정선에 해가 되지 않도록 강약 조절에 신경 썼다"고 답했다.
한소희 "♥박형식과 첫눈 보고 싶단 바람 이뤄져…그림 같았다"(인터뷰)
한소희는 '사운드트랙 #1' 촬영 중 잊지 못할 에피소드도 전했다. 한소희는 "형식 선배님과 촬영하며 '첫눈은 꼭 보고 싶다'고 이야기 나눈 적이 있는데 은수 집 촬영 중 갑자기 정말 많은 눈이 그림처럼 내렸다. 한동안 바라봤던 기억이 난다"고 회상했다.

한소희는 "전작들과 사뭇 다른 모습으로 찾아뵙게 되어 긴장도 되고 기쁘기도 하다. 팬 여러분께서 알고 계시는 저의 모습과 가장 닮은 캐릭터인 것 같아 어떻게 보실지 궁금하기도 하다. 덕분에 더 크고 색다른 설렘으로, 하루빨리 여러분들과 '사운드트랙 #1'으로 만날 수 있는 날이 기다려지는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시청을 독려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