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럴센스' 서현./사진제공=넷플릭스
'모럴센스' 서현./사진제공=넷플릭스
배우 서현이 온라인 쇼핑 후 포토 후기를 꼭 작성한다는 TMI를 밝혔다.

8일 오전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제작보고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모럴 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이준영 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서현 분)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작품.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서로의 첫인상을 묻자 이준영은 "올곧고 바르고 착한 이미지로 생각했는데, 실제로도 그러더라. 여기에 열정적이고 털털한 면이 추가 됐다. 내가 잘 챙겨야할까 생각을 했는데 오히려 내가 챙김을 받았다. 호흡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서현은 "내가 가수로서 많이 선배니까 처음에 나를 어려워하는 것 같아서 수줍음이 많고 내가 조금 무서운가 하는 걱정이 들더라. 처음 만났을 때 인사를 하고 대본 이야기도 하는데 눈을 못 맞주치더라"며 "그런데 연기 열정도 크고, 노력도 많이 하고, 적극적인 모습이 많이 있더라.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고마워 했다.

서현, 이준영의 은밀한 취향 혹은 TMI는 무엇일까. 서현은 "온라인 쇼핑을 많이하는데 적립금을 많이 받기 위해 포토 후기를 꼭 작성한다. 저라는 걸 아무도 모르니까 성의있게 후기를 쓴다"며 "후기를 잘쓰면 추첨을 통해 상품도 주는데 3~4번 당첨됐다. 포인트를 받기도 했고, 우유를 몇 박스를 받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준영은 "향수를 좋아하는데, 향수를 다 쓰면 병을 모아둔다. 그 시기에 뿌렸던 기억들을 보면서 되내어볼 수도 있기 때문"이라며 "부모님이 봤을 땐 쓰레기지만 나에게는 추억이다"이라고 덧붙였다.

'모럴센스'는 오는 2월 1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