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2' 론칭 포스터 /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영화 '범죄도시2' 론칭 포스터 /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마동석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2'가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범죄도시2'는 범죄 액션 영화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쓴 '범죄도시'의 후속작으로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은 범죄 액션.

공개된 '범죄도시2' 론칭 포스터는 마석도(마동석 분)의 압도적인 뒷모습을 보여주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먹 한 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했던 괴물형사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범죄도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이 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MCU의 새로운 화제작 '이터널스'로 활약 중인 마동석의 글로벌 행보를 떠오르게 하는 문구로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린 '범죄도시'의 후속작으로 돌아오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범죄도시2' 예고편 /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영화 '범죄도시2' 예고편 /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함께 공개된 론칭 예고편 역시 마석도 형사의 통쾌한 컴백을 알리며 강렬하고 압도적인 볼거리를 예고한다. 금천서 강력반으로 다시 돌아온 마동석의 모습이 반가움을 더하는 것은 물론,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줘 마동석이 펼칠 유일무이한 액션을 더욱 궁금케 한다. '맞다가 죽을 거 같으면 벨 눌러. 내리게 해줄게'라는 대사는 전편을 뛰어넘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범죄도시2'는 마동석을 비롯해 전편 '범죄도시'에서 최강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멤버들인 최귀화, 허동원, 하준은 물론, 박지환이 함께한다. 새로 합류한 손석구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도 기대감을 더한다. 전무후무한 한국판 액션 프랜차이즈 '범죄도시2'는 전편의 가리봉 소탕작전 이후 더욱 화끈하고 강력해진 금천서 강력반이 압도적 스케일의 범죄소탕 작전을 펼칠 것을 예고해 전편과는 색다른 재미로 찾아올 것을 기대케 한다.

'범죄도시2'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