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남다른 '흥' 폭발
100만 공약 지켰다
'보이스' / 사진 = CJ ENM 제공
'보이스' / 사진 = CJ ENM 제공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 김곡 배급 CJ ENM)가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100만 공약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보이스'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9월 29일 수요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보이스'의 주역 5인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은 이에 진심 어린 감사와 기쁨을 영상 인사로 전해 눈길을 끈다.

또 그동안 '보이스'의 주역들이 라디오 출연, 인터뷰 등을 통해 100만 관객 돌파 공약으로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춤을 추겠다고 언급한 바 팀 보이스를 결성해 각각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변요한, 김무열과 함께 박명훈, 이주영도 각각 '스트릿 우먼 파이터' 커버 댄스를 통해 '보이스'를 향한 관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보이스'의 주역 변요한, 김무열, 박명훈, 이주영은 100만 공약 댄스를 위해 지난 주부터 연습실을 섭외하는 등 맹연습을 했다는 후문이다. 관객들의 입소문과 N차 관람에 힘입어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어 팀 보이스 모두 이에 보답하고자 자발적으로 춤을 배우는 등 공약 이행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 2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 '보이스'는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 가을 흥행 최강자로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변요한, 김무열과 함께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까지 강렬한 색채의 캐릭터들이 뽐내는 열연 시너지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