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글 크루즈'에 출연한 배우 드웨인 존슨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정글 크루즈'에 출연한 배우 드웨인 존슨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배우 드웨인 존슨이 영화 '정글 크루즈'의 관람 포인트를 밝혔다.

22일 영화 '정글 크루즈'의 화상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배우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가 참석했다.

액션에 일가견 있는 드웨인 존슨이 어떤 위험도 이겨내는 재치와 카리스마로 아마존 관광객들을 사로잡는 크루즈의 선장 프랭크 역을 맡았다. 에밀리 블런트는 전설의 치유 나무를 찾아나선 용감하고 거침없는 식물 탐험가 릴리로 분했다.

드웨인 존슨은 "이전에 제가 했던 액션 스타일과는 차별화하려고 했고 1970년대라는 배경도 감안했다. 의상도 몸을 드러내지 않고 모자까지 썼다. 이전 영화에서는 몸으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려 했다면 이 영화는 다르게 접근해 연기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또한 "에밀리 블런트와 같이 훌륭한 배우와 할 수 있어서 좋았다. 호흡이 좋았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전설에 관한 이야기고 진지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부분이 있다"며 “관객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정글 크루즈'는 선장 프랭크(드웨인 존슨)와 식물 탐험가 릴리(에밀리 블런트)가 아마존에서 고대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해 벌이는 모험극. 오는 28일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