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천우희 열혈 홍보 Iing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꿀보이스로 감성 충전 예고!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강하늘./ 사진제공=키다리이엔티/소니 픽쳐스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강하늘./ 사진제공=키다리이엔티/소니 픽쳐스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주역 강하늘, 천우희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주역 강하늘, 천우희가 29일 오후 2시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예능, 패션 매거진, 유튜브, 뉴스 등 다양한 매체를 넘나들며 홍보 요정으로 활약해 온 강하늘, 천우희가 라디오에서도 솔직한 입담과 친근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편지 속에 담긴 영호와 소희의 감정을 깊은 감성으로 녹여낸 두 사람의 꿀보이스는 보는 라디오에서도 진가를 발휘하며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달콤하게 만들 예정이다.

천우희가 "홍보를 하면서 케미스트리가 더 쌓여가고 있다"고 자신한 만큼 두 사람의 완벽한 티키타카가 1시간을 가득 채우며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장 보통의 청춘으로 돌아온 두 사람의 유쾌한 입담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