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최면' 통해 이미지 변신
강렬한 공포연기로 긴장감 높여
'최면' 손병호, 이다윗 출연, 3월 개봉
베리굿 조현./ 사진제공=(주)스마일이엔티
베리굿 조현./ 사진제공=(주)스마일이엔티
걸그룹 베리굿 조현이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최면'으로 호러퀸에 도전한다.

'최면'은 '최교수'(손병호)에 의해 최면 체험을 하게 된 '도현'(이다윗)과 친구들에게 시작된 악몽의 잔상들과 섬뜩하게 뒤엉킨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조현은 극 중 현직 아이돌이면서 대학 생활을 하는 '현정' 역을 맡아 파격적인 공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정'은 왕성한 활동을 하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아이돌이지만, 대학 내에서는 친구들의 시기 질투로 괴롭힘에 시달리는 인물이다. 조현은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자 우연히 경험하게 된 최면 치료로 인해 삶이 파괴되기 시작하는 불안정한 캐릭를 몰입도 높은 연기로 소화했다. 그동안 어필해 온 섹시한 이미지를 탈피해 수수한 여대생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환영과 공포에 시달리는 조현의 강렬한 공포 연기는 관객들에게 심장을 조이는 긴장감과 오싹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최면' 조현./ 사진=(주)스마일이엔티
'최면' 조현./ 사진=(주)스마일이엔티
2016년 베리굿으로 얼굴을 알린 조현은 랩, 춤, 작사 등을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왔다. 최근에는 연기에 도전하며 배우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승마, 등산 등의 다양한 취미를 선보이며 미모와 체력을 모두 갖춘 모습으로 대중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베리굿 조현의 이미지 변신이 기대되는 '최면'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