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제' 한지민-남주혁, MBC '전참시' 출연./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조제' 한지민-남주혁, MBC '전참시' 출연./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조제'의 한지민과 남주혁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동반출연 한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 분)와 '영석'(남주혁 분)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여운을 선사할 '조제'의 두 주인공 한지민과 남주혁이 오는 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 이어 영화 '조제'에서 다시 한번 재회해 기대를 모으는 한지민과 남주혁은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와 영화 인터뷰를 진행, 빠질 수 없는 먹방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 한지민과 '조제'의 세계에 들어온 '영석' 남주혁이 첫 동반 출연하는 예능으로 남다른 입담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조제'를 연출한 김종관 감독도 안방에서 만난다. 6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한다.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출력으로 기대를 모은 데 이어 '조제'에서 감각적인 영상미와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을 선보일 김종관 감독이 '방구석 1열'에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최악의 하루'에서 함께 인연을 맺은 배우 한예리와 함께 김종관 감독의 폭넓은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조제'는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