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신민아 "이유영에 전우애"
'디바' 이유영 "신민아, 솔선수범하는 선배"
'디바' 이유영-신민아, 4개월간 다이빙 훈련
배우 이유영(왼쪽부터), 신민아, 이규형이 13일 열린 영화 '디바' 온라인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배우 이유영(왼쪽부터), 신민아, 이규형이 13일 열린 영화 '디바' 온라인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 사진제공=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배우 신민아와 이유영이 영화 '디바' 촬영 전 4개월간 다이빙 특훈을 받았다고 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영화 '디바'의 제작보고회가 13일 오전 온라인으로 열렸다. 조슬예 감독과 배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이 참석했다.

신민아는 다이빙계 세계적인 스타 이영 역을 맡았다. 이유영은 극 중 이영의 절친한 친구이자 노력파 다이빙 선수 수진을 연기한다.

신민아는 "영화 들어가기 4개월 전부터 이유영과 만나서 훈련했다. 그러다보니 동지애, 전우애 같은 친밀감을 느꼈다. 촬영 할 때도 친구 같은 편안함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유영 씨가 굉장히 열심히 한다. 파트너로서 얻는 힘이 있다. 호흡이 좋았다"고 자랑했다.

이유영도 "촬영 전부터 도전해야 하는 것들을 많아 신민아 선배와 피, 땀, 눈물을 함께해오다 보니 촬영에 들어가서 친구처럼 편하게 할 수 있었다. 촬영하면서도 잘 챙겨주시고 항상 배려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후배라 어렵고 무서운 게 있으면 나서서 먼저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결국엔 항상 선배님이 먼저 (다이빙 훈련할 때도) 뛰고, 높은 다이빙대에 올라가서 먼저 뛰는 모습을 보여주셨다"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신민아 분)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됐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오는 9월 개봉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