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웹툰' 진예솔./사진제공=스튜디오S
'오늘의 웹툰' 진예솔./사진제공=스튜디오S
배우 진예솔이 강렬한 첫 등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진예솔은 지난 29일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1화에서 유명 웹툰 작가 나강남(임철수 분)의 여자친구 지한슬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한슬(진예솔 분)은 나강남의 작업실에 찾아온 네온 웹툰 편집자 온마음(김세정 분), 석지형(최다니엘 분)을 만났다. 수영복 차림을 한 채 선풍기를 든 한슬의 깜짝 등장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한 한슬을 본 강남은 당황했지만, 그녀의 해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를 본 온마음은 시선을 떼지 못했지만, 그녀가 틈만 나면 잠수를 타서 나강남의 웹툰 작업을 올 스톱시키는 요주의 인물임을 알게 됐다.
'오늘의 웹툰' 진예솔./사진제공=스튜디오S
'오늘의 웹툰' 진예솔./사진제공=스튜디오S
진예솔은 수백만 인스타 팔로워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남자친구의 관심을 얻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랑을 확인하는 지한슬로 변신했다. 특히 자신에게 소홀한 강남에게 서운함을 느껴 더욱 담대해진 행동으로 극의 재미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진예솔은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비켜라 운명아’, ‘돌아온 복단지’, ’당신은 선물’, 영화 ‘간이역’ 등 다채로운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 기존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진예솔이 ‘오늘의 웹툰’에서 펼쳐갈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진예솔이 출연하는 '오늘의 웹툰’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의 레벨업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 오늘(3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