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방송화면 캡처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방송화면 캡처


송윤아가 전소민을 구한 가운데, 이성재 외도를 의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가 윤미라(전소민 분)을 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윤미라는 한선주에게 "그 남자랑 헤어지느니 차라리 죽는 게 더 나아요"라고 말했다. 한선주는 "죽도록 사랑한다면 바보같이 죽지 말고, 온전히 자기 것으로 만들어. 훔쳐서라도 뺏어서라도"라고 했다. 이에 윤미라는 "그 남자 내 남자로 만들라는 말 진심이냐"고 물었다. 한선주는 "진심이다. 죽도록 사랑한다면 그래서 헤어질 수 없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행동해"라고 답했다.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방송화면 캡처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방송화면 캡처
윤미라는 한선주의 충고에 고맙다고 했다. 한선주와 신명섭(이성재 분)이 통화나는 모습을 본 윤미라는 남편을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다. 유난히 남편과 통화할 때 화사해 보인다는 것. 윤미라는 신명섭과 나눈 대화를 떠올렸다. 신명섭에게 윤미라는 어떤 존재일까.

신명섭은 "내가 원하는 꿈이 모두 가정 안에 있어. 그래서 난 가정을 떠날 수가 없어. 평생 그림자로 살아도 불평하지 않겠다고 했잖아. 나도 너만 있으면 돼. 한 번도 너를 가볍게 생각해 본 적 없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윤미라는 "내가 폭탄을 확 터트리면 어쩔꺼냐"고 물었다. 신명섭은 "다 같이 죽는 것"이라고 답했다. 윤미라는 한선주의 충고를 되새겼다.

한선주는 윤미라가 협박을 당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윤미라를 찾아온 건 다름 아닌 자신의 삼촌이었다. 윤미라는 삼촌에게 "내가 죽어야 끝낼 거지? 그래 좋아 죽어줄게"라고 말하며 차도로 뛰어들었다. 한선주는 곧바로 윤미라를 구해냈다. 한선주는 윤미라의 삼촌 앞에서 "나 이 여자 언니"라며 윤미라를 지켰다.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방송화면 캡처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방송화면 캡처
윤미라는 자신을 구해준 한선주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윤미라는 한선주에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과수원집 아들이라고 밝혔다. 한선주 역시 자신의 남편 역시 과수원집 아들이라며 공통점을 찾은 것에 대해 신기해 했다.

이후 한선주는 남편인 신명섭의 와이셔츠에서 여자 향수 냄새가 나는 것에 대해 외도를 의심했다. 회식 때 술에 취한 회사 여직원을 집에 데려다 준 사실을 알게되자 의심을 풀었다. 남편에 대한 믿음이 굳건했다. 그러던 중 한선주는 윤미라의 집을 방문했다. 갓김치를 갖다주기 위해서인 것.

윤미라는 갑작스러운 한선주의 방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날은 신명섭이 윤미라의 집을 방문하는 날이었기 때문. 한선주는 윤미라에게 갓김치를 안겨다 주고 자신이 차가 있는 주차장으로 내려왔다. 이때 신명섭의 차가 주차장으로 들어오는 걸 목격했다. 한선주는 신명섭의 차를 보자마자 표정이 굳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