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사진=방송캡처)
하이클래스 (사진=방송캡처)


배우 공현주가 소름을 유발하는 다양한 감정 연기로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공현주는 지난 1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완벽한 캐릭터 소화 능력을 보여주며 차도영의 매력을 리얼하게 전달했다.

이날 차도영(공현주 분)은 순도 100%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물론이고 다른 등장 인물들과의 갈등, 협박범으로 몰린 것에 대한 당혹감과 분노 등을 그리며 풍부하고 다양한 감정 연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차도영이 남편의 각종 스캔들 및 국제학교 내에서 일어난 불미스러운 사고 등 극을 이끄는 주요한 핵심 사건에 휘말리며 곤경에 처한 만큼, 공현주의 열연은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정미도 쉐프(김진엽 분)와의 미묘한 관계까지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극대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공현주는 SNS 중독, 콧대 높고 허세 가득한 왕년의 톱스타 캐릭터 역할을 현실적으로 표현해냈으며, 유쾌하고 코믹한 몸개그를 선보이는 등 매 씬을 완벽하게 소화해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한편 공현주의 활약이 돋보이는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를 그리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