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결사곡2' 특별출연 및 OST 첫 주자
성훈 아버지 김응수와 호흡
'결사곡2' 홍지윤./사진제공=(주)지담 미디어
'결사곡2' 홍지윤./사진제공=(주)지담 미디어


TV조선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이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 특별출연 및 OST 주자로 출격하며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결사곡1’은 첫 회부터 TV조선 드라마 역대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은 물론 TV조선 드라마 최초로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16회 연속 동시간대 종편 1위를 차지했다.

무엇보다 최고 시청률 전국 32.9%로 흥행 질주를 기록했던 TV조선 ‘미스트롯2’ 홍지윤이 ‘결사곡2’에 특별출연 및 OST 참여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생애 최초로 연기에 도전하는 홍지윤은 ‘결사곡1’에서 가부장적이지만 코믹한 판사현(성훈 분)의 아버지 판문호 역 김응수와 짧지만 강렬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홍지윤은 촬영장에 도착, 처음 경험하는 낯선 환경에 긴장감을 보이기도 했지만, 특유의 밝은 미소와 긍정적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에 꽃바람을 일으켰다. 더불어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연습하는 성실함과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기운을 북돋는 파이팅으로 현장의 열기를 불 지폈다. ‘미스트롯2’ 시청률 요정에서 ‘결사곡2’ 홍보요정으로 거듭나는 홍지윤의 모습은 현장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홍지윤./사진제공=(주)지담 미디어
홍지윤./사진제공=(주)지담 미디어
홍지윤은 본업인 가수로 OST에도 참여해 ‘결사곡2’의 감정선을 이끈다. ‘미스트롯2’에서 구성진 목소리로 흥 넘치는 무대를 만들었던 홍지윤이 ‘결사곡2’ OST 첫 주자로 나서 홍지윤표 애절함을 드리워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

홍지윤이 부른 ‘Love again’은 기승전결이 뚜렷한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로 홍지윤의 아련한 보이스와 서정적인 가사, 파워풀한 성량이 어우러진 중독성 짙은 곡이다. 1회 엔딩곡으로 담겨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결사곡2’를 위해 OST와 특별출연까지 열일 행보를 보여준 홍지윤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결사곡2’에서 듣는 홍지윤의 애절한 발라드 ‘Love again’과 ‘결사곡2’의 휘몰아치는 서사에 활력을 선사할 홍지윤의 깜짝 출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오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