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나나X강민혁. 17세 첫 만남
청춘드라마 분위기 '물씬'
'오! 주인님' 스틸컷/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스틸컷/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나나, 강민혁의 교복 사진이 공개됐다.

‘오! 주인님’에서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하던 드라마 작가 한비수(이민기 분)와 로코퀸 배우 오주인(나나 분)의 본격적인 동거가 예고됐다. 이와 함께 ‘오! 주인님’ 3회 예고에서는 또 다른 남자의 등장이 공개되며 더욱 기대를 높였다. 바로 남친으로도, 남사친으로도 완벽한 남자 정유진(강민혁 분)이다.

이런 가운데 30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오주인과 정유진의 고등학생 시절 만남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오주인과 정유진은 미술실로 보이는 곳에 마주서 있다. 두 사람 모두 교복 차림인 것을 통해 이들의 고교시절 모습임을 알 수 있다. 오주인은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정유진을 향해 활짝 미소 짓고 있다. 정유진은 호기심 또는 호감이 가득한 눈빛으로 오주인을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다.

‘오! 주인님’ 제작진은 “위 장면은 오주인과 정유진의 첫 만남 순간”이라며 “나나, 강민혁 두 배우 모두 실제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완벽하게 교복을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두 배우의 귀여운 연기도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 주인님’ 3회는 오는 3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