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환, '펜트2' 출연
김반장 役, 배로나 살인사건 밝힐까
배우 김수환./사진제공=제이알 이엔티
배우 김수환./사진제공=제이알 이엔티


배우 김수환이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한다.

김수환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 측은 24일 "탄탄한 연기력과 친근함으로 브라운관-스크린을 오가며 믿고 보는 연기를 펼쳐온 김수환이 이번주 방송되는 '펜트하우스2'에 김반장 역으로 출연해 후반부 몰입감을 더한다"고 전했다.

SBS 드라마 '리턴'에서 독고영(이진욱 분)의 선배이자 조력자 백기만으로 분해 친근한 부산 사투리와 든든한 조력자 연기로 사랑 받은 김수환은 '리턴' 주동민 감독과의 인연으로 '황후의 품격'에 형사로 등장한데 이어 '펜트하우스2'에도 또 한 번 출연하게 됐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김수환은 2003년 영화 '아직은 아니다'로 데뷔, 연극-영화-드라마를 넘나들며 색깔 있는 연기를 펼쳤다. 특히 형사, 군관, 선생님, 교도관 등 다양한 직업군의 역할을 연기해 온 김수환이 매 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펜트하우스2'에서 어떤 역할을 담당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김반장 역할로 나오는 만큼 배로나(김현수 분) 사건을 푸는 열쇠로 작용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리며 사랑 받고 있는 '펜트하우스2'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11회가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