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당운쓰', 오는 26일 전편 공개
전소니X기도훈X박상남X김우석X갈소원 출연
갈소원 "표정과 태도에 차별화"
배우 갈소원이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티빙
배우 갈소원이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티빙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이하 '당운쓰')에 출연하는 배우 갈소원이 중점을 둔 점에 관해 "귀여움과 철두철미함 속에서 표정과 태도에 차별화를 두려고 했다"고 전했다.

22일 오후 '당운쓰'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병수 감독과 배우 전소니, 기도훈, 박상남, 김우석, 갈소원이 참석했다.

'당운쓰'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 분)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 분)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연출한 김병수 감독과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를 집필한 은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첫 호흡을 맞춘다.

이날 갈소원은 "연기의 신이라는 수식어가 붙기에는 많이 부족하다. 근데 좋게 봐줘서 감사하다"면서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김태리 배우를 참고했다. 당찬 목소리나 말투가 삼신과 잘 어울릴 것 같았다"고 밝혔다.

또한 "근데 쉽지 않았다. 평소에 삼신의 모습은 활발하고 귀여운데, 명부에 관해서는 철두철미한 반전의 모습을 가졌다. 두 가지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표정이나 태도에 차별화를 뒀다"고 설명했다.

한편 '당운쓰'는 오는 26일 오후 4시 전편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