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당운쓰', 오는 26일 전편 공개
전소니X기도훈X박상남X김우석X갈소원 출연
전소니 "설정이 너무 재밌더라"
배우 전소니가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티빙
배우 전소니가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티빙


배우 전소니가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이하 '당운쓰')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관해 "재밌는 설정"을 꼽았다.

22일 오후 '당운쓰'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병수 감독과 배우 전소니, 기도훈, 박상남, 김우석, 갈소원이 참석했다.

'당운쓰'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 분)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 분)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연출한 김병수 감독과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를 집필한 은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첫 호흡을 맞춘다.

이날 전소니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작품을 하고 싶었다. 이 드라마는 설정이 가장 재밌는 것 같다"면서 "운명을 쓰는 신은 다른 작품에서도 많이 볼 수 있지만, 신이 연애를 잘 몰라서 인간에게 훔쳐다가 쓰는 것이 신선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 부분들이 아이러니하지만 공감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당운쓰'는 오는 26일 오후 4시 전편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