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당운쓰', 오는 26일 전편 공개
전소니X기도훈X박상남X김우석X갈소원 출연
김병수 감독 "유쾌하고 즐겁게 볼 수 있을 것"
김병수 감독이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티빙
김병수 감독이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티빙


김병수 감독이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이하 '당운쓰')에 악역은 없다고 했다.

22일 오후 '당운쓰'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병수 감독과 배우 전소니, 기도훈, 박상남, 김우석, 갈소원이 참석했다.

'당운쓰'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 분)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 분)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연출한 김병수 감독과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를 집필한 은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첫 호흡을 맞춘다.

이날 김 감독은 "코로나 시대에 건강하고 행복한 드라마를 만들고 싶었다. 가장 큰 특징은 발암 유발 캐릭터가 없다. 즉 악역이 없는 드라마"라면서 "제작진과 배우들이 정말 열심히 만들었다. 유쾌하고 즐겁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당운쓰'는 오는 26일 오후 4시 전편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