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타임즈', 오는 20일 첫 방송
이서진X이주영X김영철X문정희 출연
김영철, 시청률 13% 돌파 공약 공개
배우 김영철이 1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타임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OCN
배우 김영철이 1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타임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OCN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타임즈'에 출연하는 배우 김영철이 시청률 13%를 달성할 경우, 4달러를 1000명에게 보내겠다고 약속했다.

16일 오후 '타임즈'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윤종호 감독, 배우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문정희가 참석했다.

'타임즈'는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이서진 분)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주영 분)이 아버지 서기태(김영철 분)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물이다.

이날 김영철은 "현장에 가면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이 화이팅이 넘친다. 서로의 케미가 너무 좋고 작품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면서 "전작인 '경이로운 소문'이 최고 시청률로 11%를 기록했다. 우리 프로그램이 전 작품의 영향력을 안 받을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 생각에는 시청률 13% 정도 나오지 않을까 싶다. 만약 13%가 되면 4달러를 1000명에게 사비로 보내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즈'는 오는 20일 밤 10시 30분 처음 방영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