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X로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티저 포스터 공개
원진아♥로운, 영화 같은 횡단보도 키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JTBC스튜디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JTBC스튜디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원진아, 로운의 케미스트리가 터지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로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완벽주의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와 모든 여자들이 꿈꾸는 연하남 후배 채현승(로운 분)의 설레는 퇴근길이 포착됐다. 해질녘의 보랏빛 노을, 하나 둘 꺼지기 시작하는 건물의 불빛, 횡단보도 위를 지나는 사람들 그리고 그 가운데에서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는 둘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로맨틱해 시선을 홀린다. 윤송아의 허리를 감싼 채 품에 안은 채현승과 그에게 기대어 살짝 발꿈치를 올린 윤송아의 모습은 간질간질한 설렘을 배가한다.

그런 두 사람의 모습 위로 적힌 여심 저격 문구가 내적 환호성을 지르게 만든다. "일도 연애도 나랑 해요, 선배"라는 윤송아를 향한 채현승의 도발적인 고백이 담겨 심박수를 높인다. 극 중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마케팅팀에서 사수와 부사수 관계로 일하는 윤송아와 채현승이 일과 사랑 사이에서 어떤 심쿵 밀당을 벌일지 벌써부터 시청자들 안에 잠들어있던 연애세포를 자극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라이브온' 후속으로 내년 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