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좀비탐정' 커피차 선물
심재현 감독과 인연
'좀비탐정' 커피차 선물한 김수현./사진제공=KBS
'좀비탐정' 커피차 선물한 김수현./사진제공=KBS


배우 김수현이 KBS2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김수현은 오늘(28일) 오후 '좀비탐정'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

김수현은 '좀비탐정' 심재현 감독의 전작 '프로듀사'의 인연으로 이날 커피차를 현장에 보냈다. 2015년 방송된 '프로듀사'는 김수현이 어리바리 신입 예능국 PD로 등장해 최고 시청률 17.7%의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두 사람은 '프로듀사' 종영 후에도 남다른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고. 김수현은 심재현의 차기작인 '좀비탐정'을 응원하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커피차로 돈독한 의리를 인증했다.

김수현은 다양한 음료와 함께 '생존 커피 수혈할 시간입니다' '달달한 냄새 폴폴나는 커피 왔습니다!' '심재현 감독님과 좀비탐정을 응원합니다!' 등 센스 있는 문구로 배우들과 제작진들에게 기를 불어넣었다.

'좀비탐정'의 한 제작진은 "김수현과 심재현 감독과 수년째 배우와 연출자로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심재현 감독은 김수현이 보낸 커피차에 매우 고마워했다"고 전했다.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KBS에서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