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26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매번 놀라운 가격과 재미로 화제를 모았던 '갓성비 레이스'가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이번 '복스러운 갓성비 3탄' 레이스는 치솟는 물가 속에서도 진정한 갓성비로 소문난 장소들을 찾아 나선다. '런닝맨'은 지난 '경이로운 갓성비 투어 1탄'에서 단돈 '500원 전'과 '10,000원 한우'를 소개해 '본방 보다가 바로 차 키 찾았다'라는 시청자 댓글이 이어지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진 '더 경이로운 갓성비 투어 2탄'에서는 배우 변우석까지 투어에 동참, '2,000원 짜장면'을 맛보고 감탄하며 '2049 시청률' 동시간대 예능 1위를 기록해 말 그대로 폭발적인 시청자 반응을 끌어냈었는데 이토록 큰 사랑을 받았던 '갓성비 특집'이 설날을 맞이해 더욱 풍족한 코스로 돌아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복스러운 갓성비 3탄'에서는 을사년 푸른 뱀띠 해를 기념한 특별한 미션도 더해진다. 팀원 모두가 한글 카드로 '뱀'을 완성하거나 '뱀'을 지칭하는 한자 카드를 갖고 있으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반면, 실패할 경우 벌칙이 있다. 특히 푸른 뱀을 뜻하는 한자 '을사(乙巳)'를 완성하면 특별한 혜택까지 주어진다고 해 멤버들 사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복스러운 갓성비 3탄' 레이스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