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워크맨2’ 장성규와 함께 베이컨 공장 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성규가 진행하는 웹예능 ‘워크맨2’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쓰푸드 베이컨 공장 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장성규는 원료 운반부터 살균까지 모든 공정을 체험하며 베이컨 공장 체험을 혹독하게 치렀다. 우리나라에서 소비되는 베이컨 중 약 1/4이 에쓰푸드 공장에서 생산된다는 점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던 장성규는 실제 업무에 투입되자 난이도 높은 업무에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하지만 갓 훈연된 컨츄리 베이컨과 바로 먹는 베이컨을 맛볼 때는 언제 그랬냐는 듯 그 맛에 놀라움과 극찬을 쏟아냈다.

워크맨2 에쓰푸드 베이컨 공장 편에서 장성규가 제조에 참여한 제품은 컨츄리 베이컨과 바로 먹는 베이컨 두 제품이다. 존쿡 델리미트의 시그니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컨츄리 베이컨은 신선한 돼지 삼겹 부위를 72시간 정통 건염 방식으로 건조 숙성 후 참나무 훈연한 제품이다. 장시간 건조 숙성으로 쫄깃한 식감과 깊은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인 컨츄리 베이컨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바로 먹는 베이컨’은 이미 오븐에서 구워 나와 전자레인지 30초 조리만으로 크리스피한 베이컨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팬에 굽고 여기저기 튄 기름을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작년 말에 출시된 바로 먹는 베이컨은 대용량으로 조리를 해야 하는 B2B 업체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워크맨 촬영 중 점심시간에 해당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맛본 장성규는 간편한데, 맛까지 좋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존쿡 델리미트는 이번 ‘워크맨2’ 방영을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베이컨 왕국’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존쿡몰과 브랜드 매장인 존쿡 시그니처점에서는 30~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