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레드벨벳 웬디가 '옷 따뜻하게 입으라고 챙겨주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0월 1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옷 따뜻하게 입으라고 챙겨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가져갔다. 레드벨벳은 마카오 공연을 끝으로 팬콘 투어를 마쳤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28~29일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 in MACAU'(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마카오)를 개최했다.

2위에는 에스파 카리나가 이름을 올렸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에스파는 9일 스페셜 디지털 싱글 ‘SYNK : PARALLEL LINE’를 발매했다. 또한 21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Whiplash’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컴백은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아마겟돈)'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것이다.

3위는 시크릿넘버 수담이다. 시크릿넘버는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세나얀 테니스 인도어에서 ‘SECRET NUMBER pasSworLd CONCERT' 현지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지난해 8월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스타라이트)를 발매했다. 'STARLIGHT'는 모두가 멀리 떨어져 있는 아름다움을 꿈꾸지만 사실 가까운 곳에 아름다움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불꽃놀이 보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불꽃놀이 보고 싶은 가수는?', '함께 불꽃놀이 보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불꽃놀이 보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