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김소연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에서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씨스터즈'의 리더 한정숙 역으로 컴백을 앞둔 김소연. 그의 당당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소연은 대비가 돋보이는 화이트와 블랙 의상부터 레더 셋업까지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반묶음 헤어와 긴 생머리 스타일을 적절히 녹여내고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 독보적인 아우라로 '방문 판매직 여성들의 당당한 외출'이라는 콘셉트를 소화했다.

비주얼부터 분위기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는 요소들로 화보 장인 면모를 자랑하며 또 한 번 진가를 증명한 김소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불러일으킨 그는 오는 12일(토) 첫 방송 되는 '정숙한 세일즈'를 통해 열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소연은 1994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다. 그는 '펜트하우스'의 주연으로 전성기를 맞이했고 '2021 SBS 연기대상'에서 생애 첫 연기대상을 받았다. 이어 김순옥 작가 작품 출연 배우 중 최초로 백상예술대상과 연기대상을 공동 수상하는 업적을 이루기도 했다.

그는 2016년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호흡을 맞춘 이상우와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하고 2017년 6월 결혼식을 올렸다.

김소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엘르'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