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베테랑2' 황정민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한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12일 황정민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생방송 출연한다. 황정민은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가량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될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 초대석 코너에서 특유의 유쾌하고 시원시원한 입담을 선보일 전망이다.

황정민은 강력범죄수사대 형사 서도철 역으로 '베테랑2'에 출연, 지난 2015년 대한민국 관객들이 열광했던 정의롭고 열정적인 형사 서도철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늘 출연하는 라디오에서 황정민은 '베테랑2'로 컴백하게 된 소감부터 류승완 감독, 그리고 배우들과의 현장 케미스트리 등 영화 '베테랑2'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례적으로 개봉을 한 달 앞두고 있는 시점부터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베테랑2' 홍보에 돌입한 황정민은 연기뿐만 아니라 홍보에서도 베테랑으로서의 면모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의 보이는라디오는 MBC라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베테랑2'는 오는 9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