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시크릿넘버 디타가 '워터밤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워터밤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시크릿넘버 디타다. 타가 속한 시크릿넘버는 다국적의 6인조 걸그룹이다. 팀명은 '사람들이 의미 있는 숫자로 구성하는 비밀번호처럼, 대중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고 싶다'는 의미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8월 싱글 7집 'STARLIGHT'를 발매했다.

2위는 레드벨벳 웬디다. 웬디는 3월 12일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Wish You Hell'을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중독적인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심인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이다.

3위에는 레드벨벳 조이가 이름을 올렸다. 조이는 지난 15일 영화 ‘남은 인생 10년’의 컬래버 음원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발매했다.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6월 24일 새 앨범 'Cosmic'(코스믹)을 발매한다. 또한 레드벨벳은 8월 3~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공연을 포함해, 8월 17~18일 방콕, 9월 7일 자카르타, 9월 14일 마닐라, 9월 28일 마카오까지 아시아 5개 지역을 찾아갈 예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먹방 잘 할 것 같은 남자 가수는?', '먹방 잘 할 것 같은 여자 가수는?', '먹방 잘 할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먹방 잘 할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