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워터밤 공식 SNS
사진=워터밤 공식 SNS
가수 강다니엘이 워터밤에 출격한다.

10일 워터밤 공식 SNS에는 "다재다능의 아이콘 강다니엘. 그의 감각적인 무대를 워터밤에서"라는 글과 함께 강다니엘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WATERBOMB SEOUL 2024'은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새로운 소식에 누리꾼은 "강다니엘 무대를 볼 수 있다니. 반갑다", "일도 잘 해결되고 즐거운 활동만 계속됐으면 좋겠다", "워터밤이랑 잘 어울린다", "청량+섹시 찰떡이다" 등 댓글 달았다.

그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저에게 울타리가 주고 또 한편으로는 책임감을 배우게 해줬던 커넥트와의 여정이 막을 내렸다. 그동안 함께 울고 웃으며 커넥트를 이끌어가 주셨던 모든 임직원 여러분과 관계자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 이 마음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이어 강다니엘은 "좋지 않은 소식과 함께 지난 여정을 마무리하게 돼 아쉽고 애석한 마음이지만, 지금껏 늘 그랬듯이 묵묵히 열심히 헤쳐 나가 보려고 한다. 이 또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많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지금 누구보다 절 생각해 주시고 계실 우리 다니티!(팬덤명) 저는 앞으로도 한결같이 강다니엘로서 여러분 곁에 있겠다. 이른 시일 내에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밥 잘 챙겨 먹고 있으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소식을 전한 지 하루도 되지 않은 채 공지된 워터밤 출연 뉴스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그룹 워너원으로 최정상의 인기를 자랑하던 강다니엘은 2019년 1인 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그는 지난달 20일 커넥트 엔터 대주주 A씨를 사문서위조, 횡령, 배임, 정보통신망 침해 및 컴퓨터 등 사용 사기 등 혐의로 서울경찰청에 형사고소 했다고 밝혔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